본문 바로가기

여행and추억 후기

[부산 송정해수욕장]송정해수욕장 서핑체험 가격이 만만치않군!!



이번 여름휴가도 어김없이 계획없는 여행을 시작해봤습니다^^


처음으로 부산을향해 달려봤구요


인천 출발 부산까지 편도 430Km정도 나오네요..ㄷㄷㄷ



다행이 부산까지 가는동안 차막힘이 전혀 없어서 신나게 달릴 수 있었구요


부산에 도착에 처음들른 부산 송정해수욕장 모습이랍니다.


최근 예능프로에서 서핑하는 모습이 자주 방송되기도했지만,


송정해수욕장에는 이미 서핑존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생각했던것보다 송정해수욕장 인파가 그렀게 몰리지 않았구요


해변 양쪽을 기준으로 파도가 가장 좋은 해변 중앙쪽에 서핑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 우리 6살짜리 큰아들입니다.ㅎㅎ


키가 120Cm이상 되어야 서핑보드 체험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고


이쯤되면 송정해수욕장 서핑 가격이 궁굼하실텐데요.


서핑 초보자라면 최초 서핑관련 교육과 안전교육등을 받아야하는데


서핑보드를 대여하면 강사님이 같이 바다까지 동반해주시고


직접 교육까지 받으실 수있는데 비용이 6만5천원입니다.




송정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하고 서핑까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것같아서 좋긴하나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감이 있네요.


아직 국내 도입된지 초창기라 가격이 바싼감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강원도 양양이나 부산 송정해수욕장정도는 나와줘야


서핑을 체험할수 있으니 먼길나온 기념으로 한번씩 즐기시면 좋을것같네요.





솔직히 6살 아들이 서핑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보이긴 합니다.


성인들이 타기에도 쉽지않더라구요.


열심히 놀았으니 아메리카노로 목좀 축여주시고 다시 바다로~^^;;





부산 송정해수욕장에는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에 비해 일반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은 그리 많지않은것 같구요.


근처 해운대해수욕장엔 젊은층 연인들이 많이 보인다면,


송정해수욕장에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 보였어요.





우리 17개월 둘째 아들은 바다보단 모래에서 뛰고 모래 만지고


노는게 더 좋은가보네요. 모래사장에서 아주 잘 놀았어요.





송정해수욕장에서 먹는 아이스코코아 맛이 어떠니??


아쭈 쭉쭉 잘 빨아먹습니다^^ㅎㅎ





6살 첫째는 서핑보드 잠깐 맛만보고 구명조끼 착용하고


바로 바다속으로 입수~!!


사진이 휴대폰 사진이라 바닷물이 별로로 보이지만


실재로는 생각보다 물이 맑더라구요.





아직 휴가떠나기전이신 분들은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남들 다하는 서핑도 한번 해보시고,


파도타기도 즐기면서 무더위 날려보내시는건 어떤가요?


내일은 해운대로 한번 나가볼까합니다.


그럼 얼마 남지않은 여름휴가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