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and추억 후기

[실내 낚시터]천안 아산 실내 낚시터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군!!

 

 

 

 

요즘에 낚시에 푹 빠졌어요. 김군은 원래 낚시에 "낚"자도 모르는 사람인데요. ...

 

조금 색다른 낚시에 재미들렸지요.

 

바로 실내 낚시인데요. 아이들과 가족들과 정말 재미난 추억을 만들기 딱 좋은곳이에요.

 


 

 

 

일단 요기는 아산 배방에 있는 실내 낚시터 들어가자마자 한컷 찍어봤어요.

 

낚시 공간은 대략 요렇게 생겼구요. 물속 물고기가 보이지는 않지만

 

가자마자 옆에 아저씨가 물고기 잡는걸 봤는데 저도 빨리 해보고 싶더군요.

 


 

 

 

 

 

일단 입구에 광고풍선이 딱~!! 자리잡고 서있네요.

 

남여노소 누구나 짜릿한 손맛을 즐길수있는 실내 낚시카페. 이렇게 써있구요.

 

커피랑 컵라면 요딴게 무료라고 하네요~ 일단 올라가볼께요~ㅋ ㅑ~~

 

 

 

 

일단 요금이 얼마냐?? 흠.... 개인적인 생각으론 요금이 살짝? 비싼 느낌이 있었어요.

 

낚시를 열심히 해서 경품 하나라도 얻어가려면 1시간으론 부족하단 판단이 들었거드요..

 

어린이 손님들에겐 작은 선물이라도 손에 뭐 하나라도 들고 나갈수 있게 해주셨음 좋겠어요.

 

빈손으로 나가는 아이들은 마음에 상처가..흑..ㅜ.ㅜ

 

 

 

 

일단 가서 낚시 할 인원을 등록해야해요~ 그래야 고기를 잡으면 크기를 측정해서

 

등록할 수 가 있어요. 저는 5살짜리 아들과 저 김군.. 이렇게 둘이 등록을 했지요.

 

이제 낚시대를 와 미끼를 받아서 낚시를 시작하면 되요.

 

기대되네요~ 아들이 보고있으니 많이 잡아서 선물 하나라도 받아가야하는데요..

 

 

 

 

 

이제 실내 낚시를 시작한 5살 꼬마아들이에요.

 

평소에 조금 산만한 녀석인데 낚시대를잡고 초록색 찌에 상단한 집중력을 보여주더라구요.

 

낚시가 집중력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었나요?^^

 

 

 

 

낚시를 해서 고기가 잡히면 입장할때 받았던 키를 받아서 스캔을 하고나면 화면에

 

보인 이름이 떠요 그럼 잡은 물고기 의 무게를 측정하게 되지요.

 

이건 저희가 잡은건 아니고 다른분이 잡아서 무게측정하는거 뒤에서 한번 찍어봐써요

 

크기가 상당하네요. 허~~

 

 

 

 

낚시를 해서 고기를 잡은 무게 만큼 포인트가 쌓여서 원하는 포인트가 쌓이면

 

선물로 바꿀수가 있는데 사실.. 포인트를 쌓아서 선물 받기는 거의 불가능해 보이구요..ㅜㅜ

 

1시간에 한번씩 이벤트를 해요 대물게임 , 소물게임 , 근사치게임 등...

 

우리가 갔을때는 대물게임 진행 중이었는데 5살짜리 울 아들이 게임 종료전

 

대물을 잡았어요.. 아빠!! 손에서 심장이 쿵쿵하는 느낌이와~~

 

해서 낚시대를 당겨보니 정말 대물이 걸렸습니다~ 와~~

 

운좋게도 1등을했지요 ..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ㅎㅎ

 

 

 

 

 

 

흔쾌히 사장님께서 RC 카로 바꿔주셨어여~ 아들이 정말 좋아했어요~ㅎㅎ

 

그외에도 뜰채로 고기잡기등 여러가지 이벤트로 가족단위로 즐거운시간 보내기에 좋겠더라구요.

 

 

 

 

 

낚시로 선물도 받았으니 집에가기전에 공짜 컵라면도 한사발 하구요~

 


 

 

 

 

낚시터 바로 옆문을 열고 나가면 아재들을 위한 흡현실도 넓찍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흡연자들도 걱정 없겠쥬?ㅋ

 

 

 

 

낚시를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도 쉽게 낚시를 즐길수 있구요~

 

낚시를 좋아하시는 아빠들은 혼자만 댕기지 마시고 이렇게 가족단위로 아이들도 대리구

 

낚시를 즐길수있는 실내 낚시터 한번 다녀와보세요.

 

여러명이 즐기기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다함께 즐길수 있다는게 좋자나요??

 

종종 아들대리고 낚시하러 다녀볼 생각이에요~

 

혹시 찾아가실분들을 위해 연락쳐랑 주소 공유해드릴께요~^^

 

절대 광고 이딴거 아니에요~ 저도 태어나서 처음 가봤고 나름 만족해서 공유합니당~

 

충남 아산시 배방로 13번길 23 (041 - 548 - 5550)

 

네이버에 검색하니 주소랑 연락쳐 나오네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