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and추억 후기

강원도 양양 펜션/호텔/리조트 추천!! 포켓몬스터 출현한 투와이 호텔 짱좋아!

 

 

 

좀 빠른 휴가를 다녀왔네요. 휴가라기보단... 그냥 갑자기 떠난 강원도 양양 여행~

 

오랜만에 강원도 다녀왔네요~ 아직 극성수기는 아니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구요.

 

바다에서 물놀이 하기에도 좋았네요. 이번에 숙소로 정한 투와이 호텔 후기인데요.

 

강원도 낙산/ 후진항 / 설악해변 요 근처에서 가장 비쥬얼이 강하더라구요.

 

새건물인듯.... 리모델링한듯.. 아무튼 비쥬얼에 끌려 정했는데 탁월한 선택이 된듯해요.

 

 

 

 

강원도 양양 투와이호텔 앞에서 찍어봤는데 스마트폰 촬영이라 영.. 구리구리하네요.ㅎㅎ

 

추차장에 차들이 꽉꽉 들어차 있었구요. 투숙객이 꽤 많은듯했어요.

 

참고로 여기 사장님은 포켓몬 잡기에 빠지셔서 포켓몬 잡았다고 자랑도 하시더라구요.

 

뉴스보니 강원도쪽에만 출현한다는 포켓몬이 투와이호텔 근처에서도 많이 보이나부죠?ㅎㅎ

 

 

 

 

양양 투와이 호텔 우리가 머물기로한 객실 6층인데요 현관문 열고 들어와서 짐을 마구 집어던지고

 

거실한번 찍어봤어요. 처음상태 그대로 사진을 남겨보고싶었지만.. 아이가 둘인 관계로,,,

 

이렇게 남아 찍은것도 기적..?ㅎㅎ

 

해가지면 창넘어 파도를보며 맥쥬~~ 한잔 확 땡기네요.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 모습이에요. 오른쪽 문이 화장실겸 욕실이구요.

 

벽면에  TV가 하나 걸려있네요.

 

그리 넓지는 않지만 저희 4인가족이 머물기에 적당하고 좋았어요.

 

 

 

 

강원도 양양 투와이호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들었던 욕실인데요.

 

여기 사장님께서 성격이 섬세하시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꼼꼼하게 신경 많이 쓴 공간인거 같구요.

 

청소상태도 정말 새집처럼 깨끗했어요. 보통 성수기 펜션이나 바다근처 모텔 가면 청소상태도 별루고..

 

암튼 그냥 왔으니까 놀자~~ 이런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화장실 첫 이미지가 너무 좋았어요.

 

 

 

 

 

욕실 한쪽구석에 보면 이렇게 샤워 용품이 구비되어 있는데.....

 

와~~ 보이시죠? 이런 작은거에서 투와이호텔 사장님의 섬세함이 보이는거 아닌가요?^^

 

샴프. 샤워젤, 비누, 치솔, 치약, 샤워스펀지까지 청결상태 짱!!

 

이런 써비스가 호텔 과 모텔의 차이인가요?

 

비품 하나하나 마다 투와이호텔 로고가 보여서인지 이름을 까먹질 못하겠어요.

 

 

 

객실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침대가 두개가 배치 되어있고..

 

여기에 또!! 누워서 TV시청 할수있도록 벽면에 TV한대가 또 걸려있네요.

 

투와이호텔 작은 배려에 감사해요~

 

 

 

강원도 양양 투와이호텔에는 이렇게 티백 커피가 준비되어있는데 뭔가 처음 보는거라 그런지

 

특별하게 느꼈던것중 하나에요. 저만 처음보나요?ㅎㅎ

 

이렇게 티백으로 아메리카노 와 녹차였나??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아무튼 저는 처음보는거라 신선했네요.

 

 

 

아~ 이렇게 재가 사진도 찍었었네요. 애가 둘이라 뭘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ㅠㅠ

 

컵에도 역시 TWO -Y  HOTEL 보이시쥬?

 

투와이를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좀있다가 맥쥬한잔 할수있는 거실 한컷더~~

 

 

 

 

요런 전등 터치식패드는 많이 접해왔지만 그래도 한컷~~

 

 

 

 

그리고 재가 갔던날 양양 투와이호텔 옥상에서 맥주파티가 있었는데요.

 

이게 투와이호텔에서 처음으로 오픈하게된 옥상파티라고 하네요.

 

HEAVEN iS HERE 라는 문구가 인상적 이어서 계속 음미하며 맥주를...

 

여기가 천국인가.?? 하며..

 

 

 

 

강원도 양양 투와이호텔 옥상 맥주파티~~

 

 

 

 

투와이호텔에서 처음 시도하는 이벤트여서 아직 참가인원이 소소하게 모였지만..

 

뜨거운 낮에 해수욕하고 날이 어두워지면 옥상에서 선선한 바람과 음악과 그리고 맥주..

 

가족들, 연인들, 모두 잘 어울려놀수 있겠쥬?

 

 

 

 

시원~~하게 한잔 할까요?

 

 

 

 

다음날 다행이도 날씨가 좋아서 바다로~ 고고~

 

주변에 낙산해수욕장도 있는데 자동차로2KM정도 되더라구요.

 

하지만 투와이호텔 바로 앞에 설악해변이 있는데 솔직히 여기가 물놀이에는 낙산보다 좋아요.

 

 

 

 

 

 

수심이 낮은 구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가장 좋은거 같아요.

 

파도도 적당히 높이가 있어서 파도와 노는것도 재미있구요.

 

투와이호텔하고  근접해서 걸어서 이동도 가능해요.

 

우리아들 오랜만에 바다여행에 신났네요.^^

 

 

 

 

물놀이 하느라 추워진몸.. 따뜻한 모래속에 묻어주니 좋다고 따듯하다고 나중에는 잠들라하더군요.

 

니가 좋으니 나도 좋구나~^^

 

 

 

 

물놀이 하고 와서는 투와이호텔 까페로 가서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먹고~

 

궂이 다른곳에 안나가도 투와이호텔 과 바로앞 바다에서 충분히 쉬었다가 올수있어서 좋았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요즘 강원도 양양이 써핑하기 좋은 조건으로 써핑족? 들도 많이

 

모여든다고 하던데 꼭 한번 해보고싶네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너무너무 즐거운 바다여행 이었어요.

 

강원도 양양 안녕~~~ 투와이호텔 안녕~~~그리고..피카츄.. 너도 안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