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야관문]약효가 너무 많아서 귀하고 귀한 야관문/ 정력에 특효라고?

 

 

야관문이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전.. 처음 들어봤어요~

 

35년이나 살았는데 야관문이라... 울엄니가 정력에 좋다며... 가져가라네요.ㅎㅎ

 

그래서 싫다고 했더니 야관문 술을 담궈놓으셨어요. 3개월 후부터 먹으면 좋다면서

 

이미 4개월정도 지났네요. 어제 집으로 가져왔지요.

 

아들 술 좋아하는거는 알아가지고~ 이그~ ㅎㅎ

 

 

 

 

바로 이것! 야관문 약초로 담근 약주에요. 하루에 한잔씩 먹고자면 그렇게 좋다고하네요.

 

잘은 몰라도 엄니가 아들 좋으라고 만들어준 약주.. 뭐가 얼마나 좋은지 함 알아봤어요.

 

 

 

 

야관문 술을 담그기전 약초사진을 못찍어서 이사진은 인터넷 이미지에서 퍼왔어요.

 

문제가된다면 삭제할께요^^

 

암튼 야관문 약초는 이렇게 생겼어요. 비슷하게 생긴 약초가 많으니 잘 알아보고 사용하세요.

 

 

 

 

 

야관문 지식백과를 찾아보니 원래 이름은 비수리 라고 하나봐요.

 

노우근 호지자,산채자,야관문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야관문은 효능이 워낙 많아서 TV에서도 많이 소개되었다고해요.

 

가장많이 알려진것이 바로 남자에게 좋은 약초라고하구요. 남자에게 좋다면 남자 뭐??

 

바로 정력에 좋다고하네요. 밤을 열어주문는 야관문 이라고 한답디다.

 

 

 

 

또한 야관문은 혈당수치를 조절해서 당뇨가 있으신분들한테도 특효를 보이기도하구요..

 

눈이 잘 충혈되거나 눈이 건조한사람들에게도 좋아 시력에도 좋다고하네요.

 

정력에 좋은만큰 피로회복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요.

 

오~ 뭐 만병통치약이니?? 사기꾼 약장사도 아니고 뭔 효능이 이렇게 많은거니? 너란놈...

 

그뿐이 아니다??

 

또한 페나 기관지에도 특효를 보이며 천식이 있는 환자들에게도 좋은 성분이 있다고해요.

 

또또?? 세균억제효과도 있어서 붇기나 염증에도 좋다고해요.

 

 

 

 

워낙 효능이 뛰어나서 여러가지에 좋은 약초라고 삼시세끼에서도 소개된적이 있다고해요.

 

약초는 흐르는 물에 잘 씻어서 말렸다가 술을 못하시는 분들은 차로 마셔도 된다고하는데요.

 

그보다는 담근술로 복용하는것이 효과가 뛰어나다고해요,

 

그래서 울 엄니가 술을 담궈뒀나봐요.

 

 

 

 

야관문은 술로 담궈서 3개월 이상 지나고 복용하면 효과를 볼수있다고해요.

 

15년 8월 24일에 담근술이니 이제 슬슬 먹어보면 되겠네요.

 

어디 몸에 얼마나 좋은지 느껴질수있을지 모르겠어요.ㅎㅎ

 

 

 

 

야관문 술 이렇게 담궈서 3개울 지나면 다 우러난 약초를 잘 걸러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귀찬아서 이대로 먹을거에요.

 

약초가 잘보이죠? 그냥 보면서 먹을라구요.

 

 

 

 

담금주 3.6L짜리 두병 담궜어요.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라...

 

이거 얼마만에 다먹을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에 한잔씩만 먹으라는 엄니에 말씀대로

 

하루에 한잔씩만 해야겠쥬?

 

매일 잠들기전 한잔씩 먹으면 원기회복에 좋다고 하니 잘 찾아먹어볼께요.

 

 

 

 

약초판매처나 인터넷 검색하면 쉽게 구입할수있지만 그래도 직접 약재판매처에 가서

 

전문가에게 상담 받아보고 구입해서 잘 복용해보세요.

 

이제 몸챙길 나이네요. 야관문 이거 한번 먹어보고 몸이 가벼워졌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내몸 신경써주는건 엄니 뿐이네요.

 

남자에게 좋다는 야관문 여러가지 효능 잘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하다싶으면

 

잘 상담받아서 구입해보시길..

 

건강하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