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다리에 쥐날때]쥐날때 어떻게 하나요??

요즘들어 자꾸만 다리에 쥐가 나요..ㅜㅜ

 

쥐가한번 오면 다리통이 끊어지는듯한 고통.. 아주 미쳐요.

 

쥐가나기전에 다리 근육이 뭉클뭉클 뭉쳐지려고 신호가 오는데 이때부터 고통이죠.

 

근육이 뭉치고 또는 혈액순환이 잘 않되서 쥐가 난다고하는데 이를 어쪄죠?ㅠㅠ

 

몇달 고생하다가 요즘 너무 자주 이런현상이 나타나서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알아본결과

 

마그네슘이 부족해서라고 하는군요.

 

약물의 도움을 받기로 했어요....ㅠㅠ

 

그 이름은!! 마그비!!

 

 

 

 

약 광고는 아니구요..ㅎㅎ 그냥 다리에 쥐가 많이 나시는분들 도움좀 되실까해서요..

 

암튼 유한양행에서 만든 마그비라는 녀석인데요.

 

지금 10일 정도 먹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기분탓인가요?

 

비타민E :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 증상 완화, 어깨, 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에 효과.

 

비타민B1 :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등에 효과.

 

비타민B6 : 구각염, 구순염,구내염, 설염, 피부염등에 효과.

 

마그네슘 결핌으로 인한 근육 경련

 

요런 성분과 요런요런 효과들이 있다고 나와있네요~ 물론.. 설명서에요^^

 

 

 

 

약국에서 다리에 쥐가 자주난다고 하면 요녀석 많이들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쥐나기전에 전조 증상이 주로 손발이 차가워지다가 찌릿찌릿 신호가 오더라구요.

 

주로 혈액순환이 잘 않될때 이런 현상이 일어난다고 하는데  이놈 마그비 라는 녀석이

 

바로 그럴때 마그네슘 성분을 보충해주는 영양제 정도로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다리에 쥐가 자주나는 저는 지금 이미 열흘정도 복용을 했는데 이사진은 구입하자마자

 

약국에서 바로 한알..집에 와서 또 한알 이렇게 먹고 찍어놓은 사진이에요.ㅎㅎ

 

보시다시피 60캡슐 하루 2알씩해서 한달치분이 두상자 들어있어요. 두달치네요^^

 

약국에서 정가로 오만원 이라구하구요. 비싸게 받는 약국도있으니 가격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용.

 

 

 

 

다리에 쥐날때 먹는약 마그비.. 저는 개인적으로 알약을 잘 못먹어요.

 

목구멍이 남들보다 작은지..?? 그런데 이놈은 알이 엄청 크네요..ㅜㅜ

 

손가락 한마디 정도되요. 우르사는 다들 한번씩 드셔보셨쥬?? 그것보다 조금 더커요.

 

한번 먹을때마다 아주 죽겠어요. 그래도 다리에 쥐나는것보단 참을만 하쥬..

 

 

 

다리에 쥐가 자주 나시는 분들 이놈 마그비 영양제 함 드셔보세요~

 

요렇게 설명서 잘 첨부 되어있으니깐 구입전 약사님과 잘 상의 하시고,

 

또 복용전 설명서도 꼼꼼히 읽어보시구요~

 

암튼 저는 마그비 먹고나서는 아직까지는 손발 저림이나 쥐가나는 현상은 없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먹구있어요~ 그냥 마그네슘을 보충하기위한 영양제 이니깐요~

 

내몸은 소중하니깐~^^

 

아이가 건강하게 커갈수록 부모님들은 쇠약해지는게 자연의 섭리겠죠?

 

점점 몸이 망가지는 신호들이 자주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서글퍼서 소주한잔해야겠어요. ㅋ ㅑ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