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임산부 커피로 불리우는 그라노떼 먹어봤더니...

 

 

 

와이프는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둘째를 임신하면서 자꾸 커피마시는게 거슬리기시작했어요..ㅜㅜ

 

임산부 커피 관련해서 요기조기 검색해보니 대부분 태아에게 않좋은 내용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임산부가 커피대신 마실거리가 뭐가있나 검색하다가 "그라노떼"

 

라는것을 알게되었지요~

 

 

 

바로 요고요고에요~ 임산부커피 그라노떼 인터넷에선 임산부용 커피라고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블로그들 찾아다니며 후기를 찾아보기 시작했지요.

 

대부분의 임산부님들께서 커피대용으로 훌륭하다 좋다.. 이런 후기들이 많았어요.

 

요거다~!! 싶어서 바로 결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포인트까고 해서 6천 얼만가?에  구입했지요..

 

"그라노떼"  이름도 그럴싸한데?? 비쥬얼도 맘에들고?? 흠~

 

1Box에 20개스틱이 들어있었구요..

 

요놈은 카페인이 전혀 않들어있어서 임산부들이 마시기엔 딱 좋다하더군요..

 

뿐만아니라 천연곡물 보리,호밀, 치커리, 보리맥아 이런 것들로 만들어졌으며 노카페인 100%이기때문에

 

카페인 걱정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수 있다네요.

 

 

 

 

"임산부커피 그라노떼"

 

기호에 따라서 따뜻하게 즐길수도 있구요~ 아이스그라노떼로 즐길수도 있답니다.

 

요즘 날씨가 꽤나 쌀쌀하기땜시로~ 따뜻하게 한잔 타서 임산부인 와이프께 대령해봤지요..

 

맛있어?? 커피같아??? 어때?? 먹을만해?? 한잔 타주고 옆에서 폭풍질문,,,,ㅋ

 

 

 

 

질문의 답은... 저기 그라노떼 뒤에 열받은 아이언맨 보이시남유??

 

와이프의 대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약이냐?? 색갈은 커피가 맞으나 맞도 전혀 커피라고 할수없고..

 

향도..전~~~~혀 커피랑 상관없는 맛이라네요..ㅠㅠ 이게 왜 커피 대용차냐며.. 버럭!!

 

저도 한번 맛을 봤습죠... 걍 뭐...숮에 물탄맛?? 뭐 그런맛이네요..ㅎㅎ

 

도대체 이걸마시고 커피랑 흡사하다!! 비슷하다!!  커피대신 마시기좋다!!

 

라고 포스팅하신분들은 진짜 그렇게 느끼신걸까요?? 상품후기는 왠만하면 블로그글들을 많이

 

믿는편인데 이번엔 완전 속았네요... 아마도 체험단이나 뭐 그런글들을 읽었나봐요..ㅠㅠ

 

블로그 후기는 좀 솔직한 후기가 올라왔으면하는 바램이 간절해지네요.

 

결론은 그냥 천연곡물이니까 차정도로 생각하고 마시기엔 무리가 없지만..

 

커피대용으로는 아닌것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었어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