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송도 꽃게거리 갈때마다 줄서있는 잊지못해꽃게탕 나도 먹어봤다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 오네요 ㅎㅎ

봄볕이 따듯해지면서 시간만 나면 나가고 싶어지고

자꾸 맛있는게 생각나네요

제철은 아니지만 송도에 있는 잊지못해꽃게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인천 송도에 꽃게거리가 있는데 꽃게탕집 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꽃게탕집

잊지못해꽃게탕!! 저 김군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잊지못해꽃게탕 먹방후기]

 

얼마나 맛있길래 잊지못해꽃게탕인지 궁굼했어요

마침 아는 지인중에 송도 잊지못해꽃게탕을 잊지못하는분이 한분 계셔서

함께 다녀왔어요ㅋㅋ홍홍~~ 일부러 식사시간을 피해 갔는데도 불구하고

남은자리 딱 두자리...벌써 기대가 됩니다

우리가 들어가고 30분정도 지나니 줄서기 시작하더군요

일단 우리는 2명이기에 꽃게탕 小자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55,000원 이었던거 같네요

먹느라 바빠 메뉴판을 또 못찍었다는..ㅎㅎ

비쥬얼 어떤가요? 사실 이렇게 봐서는 특별할거 없는 꽃게탕이쥬?

 

[송도 꽃게거리 잊지못해꽃게탕]

 

사실 식당 전경 사진도 못찍었어요 ㅜㅜ

그래서 인터넷 의 힘을 빌렸습니다

이름 참 특이하죠? 잊지못해산꽃게탕 이름은 진짜 잊지못하겠네요 ㅎㅎ

네비게이션에 잊지못해꽃게탕 검색하면 바로 딱 나와요

찾아 가기엔 문제 없어보입니다

 

[꽃게철이 언제?]

 

좀전에 꽃게철도 아닌데 꽃게먹으러 다녀왔다고 했는데

꽃게철이 언제인가요? 전 가을하고 봄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

6월에 암게를 최고로 친다고 하네요 알고계셨나요?

그리고 6~8월까지 산란기여서 금어기로 정하고 있다고 하구요

6월에 다시한번 최고의 맛을 느끼러 다녀와야겠네요^^

 

[인천맛집 꽃게탕 줄서서 먹는 집]

 

일단 꽃게탕이 나오기전에 밑반찬이에요

새빨간 깍뚜기 , 잘익은 파김치 , 그럭저럭 콩나물 무침, 시금치 나물 ,  그리고 도토리묵

이렇게 특별할거 없는 어느식당과 비슷한 밑반찬들이 제공됩니다

다른반찬은 모르겠고 파김치는 꽃게탕과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찬들 사이에 소주잔이 하나 보이네요

김군 앞에 술을 물처럼 드시는 분이..ㅋ 홍홍홍 ㅋ

그렇게 낮술이 시작됩니다 ㅎㅎ

 

[송도 잊지못해꽃게탕 파김치]

 

파김치는 개인적으로 넘 맛있어서 단독샷!!

그냥 맛있게 생겼죠? 잘익은 파김치에요

저런 파김치는 물말아서 밥위에 올려 먹어도 맛있는디...쩝..

잊지못하겠다 너..

 

[인천맛집 꽃게탕 줄서서 먹는 그집]

 

새빨간 깍두기도 아삭아삭 맛있었는데

이건 좀 너무 익은거 같았어요 새콤새콤 해요

많이 익은거 좋아하시는 잇님들은 맛있다 하실거 같네요

꽃게탕 먹는데 다른 반찬은 필요 없고 이 새빨간 깍두기와

잊지못할 파김치 이렇게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거 같아요

 

[송도 꽃게거리 잊지못해꽃게탕]

 

이제 꽃게탕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합니다

먼저먹을라고 끓기도 전에 젓가락질 하는거니??ㅋ

손가락만 봐도 젓가락질 참 못하시는분 맞네요 ㅎㅎ

어른이 되면 젓가락질도 껌소리 내는것도 잘 할 수 있을거에요~~

이때쯤부터 꽃게탕을 먹기위해 줄서시는 분들이 생긴거 같아요

한 저녁5시 반쯤 되니깐 줄이...

문앞에 앉은터라 동물원 원숭이가 된것처럼 줄서있는 사람들 앞에서 꽃게를 뜯었다는..ㅎ

 

[잊지못할 잊지못해꽃게탕]

 

카메라가 노트5 핸드폰카메라 라서 사진 퀄리티가 안나오긴 했지만

눈앞에 있는 꽃게는 살도 많고 크기도 컸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집 맞습니다~~꽃게탕은 잊지못해꽃게탕으로

조심스럽게 추천 드려볼께요

국물이 뭔가 꽃게살을 갈아서 넣고 끓인거처럼 약간 걸죽하면서 칼칼한게

국물인데도 씹어서 먹어야할거 같은 그런 진~~한 국물이구요

다른 꽃게탕집 탕보다 약간 맛있는 단맛이 있어요

보통 무를 많이 넣고 끓여야 시원한 국물이 나오는데 여기는 감자를 많이 넣더라구요

닭볶음탕 처럼 감자만 골라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잊지못해꽃게탕 맛집 인정!!]

 

김군 의 손가락 특별출연...ㅎㅎ 손가락이 많이 늙었네요~

같이있는 술 좋아하시는 일행분이 싫어 할 거 같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긴 합니다만 ...맛은 못보여 드려도 게살 이라던지 좀더 디테일 하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앞에서 숫가락들고 다찍었어? 먹어도 되? 막... 이래서 사진이 이게 전부에요..ㅠㅠ

그냥 가족들과 혹은 부모님 모시고 가면 맛있다고 칭찬 받을거 같긴합니다 ^^

다음에는 꽃게찜 먹으러 한번 가볼라구요~

소주 안주로 최고 꽃게탕~~ 잊지못해꽃게탕 맛집 인정!!

함께 가주신 그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송도 잊지못해꽃게 주소 그리고 연락처]

 

네비게이션에 잊지못해꽃게탕 검색하면 나오구요

혹시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랑 연락처 남겨드릴께요

예약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먹고있는데 예약전화도 오긴 하더라구요

주말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주말에는 자리가 많이 모자라서인지 꽃게탕 먹은후 볶음밥은 안된다고 하네요

장사하는 장사집이니 테이블 회전율때무에 그런거 같으니

너그럽게 이해 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