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세상

갤럭시노트8 추가기능/ 디자인/ 색상 마음에 들었다면 사전예약 혜택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요즘에 삼성에서 갤럭시노트8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홍보가 장난 아닌듯 합니다^^

기존에 갤럭시노트7에서 베터리 폭발문제가 있어서 이번에 야심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지 않았을까?

그래서 더 기대되는 갤럭시노트8 이네요

무시무시한 혜택 받고 사전예약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디자인은 어떤지?

또 어떤 기능들이 탑재되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갤럭시노트8 디자인 부분에서 강조하고 있는 최대화면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입니다

갤럭시노트8 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160.5mm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 중에서 사이즈가 가장 크며, 그로인해 스마트폰 화면도 더 커졌습니다

화면 크기는 S펜을 좀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은 배려라고 생각하면 될것같군요^^

 

아마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동영상 을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갤럭시노트8 의

18.5:9 비율이 실감나는 영화감상을 도와줄걸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색상 선택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이번 갤럭시노트8 은 어떤 색상이

인기가 많을지 저는 대세를 따르려합니다 ㅎㅎ

나중에 중고로 되팔때도 색상에 따라서 가격에 달라지는 경우를 많이

경험해서 저 김군은 대중적인 색상을 선택합니다

위 갤럭시노트8은 미드나잇 블랙입니다

 

 

이번 갤럭시노트8은 딥씨블루네요.

발음..억양이 잘못하면 욕으로 들릴것같은 딥씨블루요~ㅎㅎ

이녀석도 오묘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괜찬군요!

 

 

이번 갤럭시노트8은 오키드그레이입니다

뭔놈의 색상 이름이 이리도 어려운지 이녀석도 색상 이뿌네요^^

아무튼 이번 갤럭시노트8에서는 쉽고 단순한함과 아름다운 디자인과

매끈한 곡선이 포인트인듯 합니다

 

 

갤럭시노트8 은 어떤 구성품으로 구성했는지 한번 둘러볼께요

뭐 스마트폰 살때마다 거의 비슷비슷 하지만 그래도 알아볼건 알아보자구요^^

 

 

갤럭시노트8 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1. 갤럭시노트8 기기 그리고 S펜

2. 핀셋 그리고 펜촉

3. USB 충전 어댑터

4. 마이크로 USB 커넥터

5. USB 커넥터 (USB Type - C)

6. USB 케이블

7. 분리 핀

8. 이어폰

9. 케이스

이번 갤럭시노트8 도 일반 스마트폰 구매할때 구성품이랑 크게 다른건 없는것 같습니다

구매하실때 구성품이 정상적으로 구성되어 있는지도 확인하는거 잊지마시구요^^

 

 

갤럭시노트8 은 디자인 외에도 S펜 기능에대해서도 많은 강조를 하고 있지만

대화면을 통한 멀티태스킹이나 기타 다른 기기와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하는폰+

빠른속도 그리고 카메라 기능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노트8 의 카메라는 어두운 실내나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걱정없이 촬영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8 의 듀얼 카메라를 구성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대되는 부분중 하나 바로 카메라 부분이네요 기대기대~~ㅎㅎ

 

 

어두운곳 에서도 흔들림 없이 잘찍힌다!! 를 보여주는 이미지 같네요

저정도만 촬영되면 디카 구입은 다음에 하는걸로~~~

 

 

갤럭시노트8 의 하드웨어는 강력하게 빠르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6GB RAM / 10mm 프로세서로 고사양게임이나 앱에서 앱 전환시에도

끊김없이 단순하고 빠르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비디오 스트리밍 하는시간역시 단축할 수 있으니

이부분도 굉장히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갤럭시노트8 강화된 기능과 / 구성품 / 디자인 / 색상 등 알아봤는데

이번에 갤럭시노트8 구매 계획인 있으신분들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면

상당히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저도 방금 들어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진짜 대박 깜놀이네요^^

 

 

굉장히 많은 선물과 혜택중에 요런건 진짜 땡기네요

개인적으로 코타키나발루 정말 한번 가보고싶은데 이번기외에 가보나요?

이렇게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하고 받은 여행권으로 다녀오면

코타키나발루 여행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원래 제 블로그에 외부로 빠지는 링크거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링크 살짝 올려놓을께요

참고로 사전예약시 공통혜택 말고도 하는곳마다 선물의 양이나 질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제가 찾아본곳 중에서는 여기가 혜택이 최고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합시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