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세상

갤럭시S10플러스 개봉기 드디어 받았네요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오늘 드디어 갤럭시S10플러스 512GB 검정색 받았네요

기존 사용하던 노트5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에 구입한 스마트폰!!

갤럭시S10플러스 온라인으로 구매 했구요 택배로 오늘 받은 따끈한 녀석이에요

스팩이나 이런거는 웹상에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니 패스 하구요

오늘은 간단한 개봉기로 맛보기하고

상세 기능들은 차차 사용후기로 돌아오도록 하죠^^

 

[갤럭시S10플러스 개봉기 배송완료]

 

스마트폰 온라인으로 구입 해보셨나요?

지난주에 이모꺼 스마트포 갤럭시A9프로 역시 온라인으로 구입했는데

온라인으로 조금만 발품 팔면 오프라인 매장보다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많이 알아보시고 온라인으로 구입하길 추천 드립니다^^

이번 갤럭시S10플러스 [512GB] 역시 온라인을 통해 구입 했구요

택배로 받아서 스마트스위치로 모든 데이터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데이터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30분정도 소요 됩니다

 

[갤럭시S10플러스 개봉 시작]

 

구입 대리점을 통해 개통여부를 확인하고 개통이 완료되면 박스를 개봉 하면되요

갤럭시S10플러스 드디어 개봉!! 뚜겅이 열리고 드디어 내손에 들어왔네요 ㅎ

싸구려 젤리케이스가 기본 구성품으로 따라 왔네요~

쳇!! 버려야지...ㅋ

케이스 옆에 나뭇잎 처럼 생긴 작은 핀 이것의 용도는??

다들 아시죠? 유심 홀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열쇠 입니다

 

[갤럭시S10플러스 구성품]

 

박스를 개봉하고 스마트폰을 치워보니 특별할 거 없이

충전기 / 충전 및 데이터 전송케이블 / 데이터전용 잭 / 이어폰 / 젤리케이스

간단한 기본 설명서 / 유심핀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박스 뚜껑에 S10+ 이렇게 박혀있는게 멋져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갤럭시S10을 살까 갤럭시S10플러스를 살까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 되면 좋겠네요^^

 

[갤럭시S10플러스 전면모습]

 

한손에 들어 봤습니다 굉장히 슬림해 보이면서 잘 빠졌네요

스마트폰 크기는 기존에 김군이 사용하던 노트5 하고 거의 비슷한데요

노트5는 5.7인치 이고 갤럭시S10플러스는 풀스크린으로 6.4인치이다 보니까

동영상이나 영화 시청하게되면 상당한 차이를 느낄수 있을거 같아요

화질이야 두말하면 잔소리죠?ㅎㅎ RAM차이도 기존 4GB 에서 8GB 두배나 차이가 나니

속도도 기대가 됩니다.

현존하는 스마트폰 기기중 최고 스펙을 자랑하죠^^

 

[갤럭시S10플러스 뒷면 트리플카메라]

 

S10플러스는 트리플 카메라로 화면에 보이는대로 왼쪽부터 망원카메라[1200만화소]

두번째 광각카메라[1200만화소] , 세번째 초광각카메라[1600만화소] 로

각자의 전문적인 카메라 기능을 담당하고 있어서 고퀄리티 사진을 기대해봅니다

전면 카메라 역시 듀얼인데요

셀피카메라[1000만화] 와 심도카메라[800만화소]로

셀카찍는 분들에게도 유용하겠네요

 

[갤럭시S10플러스 버튼]

 

좌측 옆면을 보면 위에 음량조절 버튼이 있고 아래쪽에 빅스비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빅스비 전용 버튼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얼마나 활용도가 높은지 모르겠지만

기대가 되는 기능이긴 하네요

굉장히 얇게 잘빠진 갤럭시S10플러스 볼수록 매력적이네요

 

[갤럭시S10플러스 하단부 충전C타입]

 

얼마전 구입한 갤럭시A9프로에서는 찾아볼수 없었던 이어폰 홀이

S10프로에서는 다시 나타났네요

요즘엔 블루투스 기기를 이용해서 연결하기때문에 사실상 쓸일 없는

부분이기도 해서 디자인상으로 봤을때도 이어폰홀이 없는게 훨씬

깔끔하고 심플해보이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갤럭시S10플러스 디자인]

 

너무 오랜만에 새로운 기기를 만저봐서 그런지 설레입니다 ㅎ

빨리 이것저것 새로운 기능을 접해보고 싶기도하구요

기능들 많이 만져보고 새로운 기능이나

S10플러스만의 독특한 기능이 있으면 사용후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스마트폰 구입은 온라인 구입이 유리하다는거 다시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