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만 의 육아

[아산롯데리아]롯데리아 3월 장난감 셋트 신기한 무당벌레




아들이 치즈버거가 먹고싶다셔서 신창에 있는 롯데리아에 다녀왔네요


그런데 어린이 장난감 때문에 치즈버거를 포기한 아들녀석..ㅎㅎ


불고기 버거를 선택하고 득템한 무당벌레를 소개할께요







롯데리아 3월 장남감셋트 무당벌레에요.

구성품은 꼬깔1개 반지 1개 무당벌레 1마리 이렇게네요.

첨엔 이게 뭐야??? 했지만 알고보니 재미난 녀석이네요.






롯데리아 3월 장난감 셋트


균형잡고 잘 올려주면 빙글빙글 돌지요.


김군 아들은 만 5세 이구요. 재미있어 하네요.


아이손 가락 위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게 재미있나봐요...





롯데리아 3월 장난감 신기한 무당벌레


이번에는 꼬깔위에 돌려볼께요~


흉~




장난감으로 이게뭐야 하면서 고민하다가

햄버거 사진은 못찍었네요.ㅋㅋ

불고기버거 다들 아시쥬?^^

3월 롯데리아 장난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