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만 의 육아

아들 장난감/5살 아들이 좋아하는 무선 조종 장난감




다섯살 짜리 아들 키우시는 아빠님들은 어떻게 놀아주시나요?


이쯤되면 어느정도 자기주장도 강해지고 고집도 재법생기네요.


주로 블록놀이를 하거나 놀이터에 나가서 노는걸 좋아하는것 같아요.

남자 아이라 그런지 무선RC CAR에 관심도 많지만 아이들이 노는 장난감임에도

대부분 속도가 너무빠르고 5살 아이가 컨트롤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거 같아요.


무선으로 조종을 해서 움직이는것에 신기해하긴 하지만 원하는대로 움직일수가 없어서

또 금방 실증내기도 하지요..흠...






그래도 꾸준히 잘 갖고놀아준 바로 전갈인데 무선으로 컨트롤도 쉽고 아이들이 컨트롤하기에


엄청 편하더라구요. 대형마트에 가면 1만원대 장난감중에 단연 추천할만 합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전갈이 무섭게도 생겼네요. 동그란 무선 조종기 와 전갈 간단하게 구성되있구요.

컨트롤판도 조작하기 쉽게 버튼 딱 두개 달려있네요..

시작해볼까요?






시작하려고 보니 작동이 안되네요.. 옆에서 보던 울아들 이거 불량이라며 울기직전..


그래서 시작전에 설명서를 잘 읽어봐야 하나봐요.


무선조종을 하기전 충전을 해야된다네요.


무선조종기 위쪽 뚜껑을 살짝 열어보니 충전잭이 하나 나오네요..


신기..






이렇게 충전잭을 빼서  전갈로봇에 연결해주면 충전이 되요.


신기하네요.  따로 충전 어뎁터가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둘이 연결만 해주면 충전이 되니 편리하구요.

자 약..10분정도 충전~~ 기다리는 아들을 위해~ 빠르게 충전 시작~


 




충전 완료후 1빠따로 조종기를 잡은 아들~ 표정 흐믓해 하는거 보이시죠?


엄청 빠른 자동차 조종할때는 당황하던 표정이었는데 이번 조종은 꽤나 흥미롭나봐요.


나름 원하는대로 움직여주는거죠?ㅎㅎ







어멋!! 찌개발 한쪽이 빠졌네요..ㅜㅜ 


하지만 부러진게 아니니 다행이에요 바로 꽂아주면 되구요.


이렇게 작동시키면 눈에서 초록.파랑.빨강 LED가 바껴가면서 들어와요.


움직일때는 양쪽발 10개도 징그럽게 움직여대구요.






전갈 배쪽에 바퀴가 달려있어서 원하는대로 조종하기가 쉬운거 같아요.


처음에는 벌래라고 징그럽다고 만지지도 못하더니 이젠 잘 만지고 잘 노내요.


아직 어리고 움직임이 서툴다보니  빠르게 움직이는 무선조종 자동차보다는 이렇게 스스로


컨트롤하고 움직일수 있어서 엄청 좋아하는거 같구요.






곤충 종류로 종류가 엄청 많아서 다 모아주고싶지만 그건 힘들겠지만


몇종류 정도 더 선물 해주고 싶네요.


잘 노니까요.




이렇게 종류별로 해당 곤충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놀이전에 간단한 학습도 가능하겠구요.


무엇보다 스스로 조종하면서 갖고놀수 있는게 좋구요.

한가지 단점은 좀 잘 부러질수있는 재질이라 험하게 노는 아이들에게는

이 장난감 의 수명이 그리 길지는....

몇일이나 갈런지는 모르지만 아직까지는 손에서 놓지를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