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아산 돼지갈비 먹은만큼 포장해주는 먹싸갈비 맛도있다네

[아산 돼지갈비 먹은만큼 포장해와서 또먹자]

 

늦은저녁으로 선택한 돼지갈비!!

아산 신창쪽에는 맛있게 먹을만한 돼지갈비집이 없지요

더군다나 밤 늦게까지 하는 고깃집도 찾아보기 힘들구요

이번에 새로 생겼는지 신창 양우내안애 아파트 앞에 못보던 돼지갈비집이 있길래

한번가봤는데 상호는 "먹싸갈비" 라고 체인인진 몰라도 먹은만큼 또 포장해주는

1+1형태 돼지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아산 신창면 돼지갈비집 가격대비 먹을만 하던데??]

 

메뉴판 볼것도 없이 우리는 돼지갈비를 먹기위해 갔기때문에 돼지갈비를 주문했구요

위에 보이시나요?

1인분 먹고 1인분 싸가고 이렇게 돼지갈비가 1인분에 9900원 이랍니다

참고로 3인분을 먹으면 집에갈때 3인분을 포장해주구요

이게 싫다 그냥 여기서만 먹고 말겠다 하시는분들은 그냥 1인분에 7500원이에요

2400원만 더 내면 1인분을 더 가져갈 수 있으니 우리는 그냥 먹고 싸가는 방식을 선택했네요 ㅎ

1인분 250g 기준이니깐 500g에 9900원이네요 엄청 싸지않나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렇게싸?? 하면서 맛을 의심할수밖에 없었어요 ㅎㅎ

 

[아산 신창면 먹싸갈비 후기]

 

일단 돼지갈비 3인분을 주문하고 불넣고 대기중...

불이 아주 활활 타오르는게 돼지갈비가 맛있게 익어가겠네요^^

 

[아산 신창면 돼지갈비 먹고 싸가는 먹싸갈비]

 

메인 돼지갈비가 나오기전 밑반찬이 깔립니다

먼저 고기의 느끼함을 달래줄 된장찌게 비쥬얼 좋고 특별하게 맛있다고

말할순 없지만 그냥 평범한 된장찌게 였어요

물론 고기를 시키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반찬중 하나이구요

청양고추라도 몇개 썰어넣었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던 된장찌게 입니당 ㅎ

 

[아산시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집]

 

갈비집가면 빠질수 없는 반찬 콘치즈되시겠어요

고기 나오기전에 입가심으로 짭짤하고 고소한게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녀석이에요

거창하진 않지만 꼭 필요한 조연같은 녀석이구요

오늘도 역시 조연역할을 톡톡히 하네요

 

[아산 신창면 돼지갈비 맛있는집]

 

그리고 돼지고기 쌈싸먹기 찰떡궁합으 자랑하는 콩나물파채 초장무침? 뭐 이름이 딱

정햊있는것도 아닌것 같으니 대충 이렇게 부르지요

말그대로 고기 쌈싸먹을때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들 아시죠? 그리고 거전... 불판위에 올려서 살짝 구워먹어도 일품입니다^^

 

[아산시 신창면 돼지갈비 먹으러가자]

 

다음은 한국인 의 밥상에 빠질 수 없는 김치구요

옆에 아직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미역오이냉국도 보이네요

보통 식다에서 나오는 김치는 대부분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는데요

그리고 중국산김치는 말해주지 않아도 비쥬얼만 봐도 그리고 맛만봐도 중국산인지 알수있는데

여기는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집김치 같았다는.....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중국산 김치처럼 보이진 않았어요 맛도 그렇구요

맛있었다는 이야기에요^^

 

[아산 돼지갈비 어디가 맛있니?]

 

그리고 간장소스에 절인 양파와 무채가 나오구요

반찬은 요정도에여 뭐 당연히 나오는 상추, 고추, 마늘 , 쌈장 뭐 요런거 빼고는요

반찬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이정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구요

스끼다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면 안될듯하네요

 

[숯불돼지갈비 맛있다]

 

역시 돼지갈비는 숯불에 구워야 진리라는....

드디어 메인 돼지갈비 등장합니다

처음부터 가격보고 예상은 하고있었겟지만 고기는 목살을 갈비처럼 재워서 만든 갈비같구요

아마도 목살이 갈비하고 식감이 비슷해서 목살을 사용하나요?

잘 모르겠지만 고기에 갈비대가 붙어있지 않은걸 빼면 실제 갈비와 아주 흡사합니다

아님 진짜 갈비인가요? 목살일거란 의견역시 개인적인 의견이구요^^;;

아무튼 숯불에 익어가는 돼지갈비 맛있게 보이나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평소보다 많이 먹었다는...ㅎㅎ

 

[아산 신창양우내안애 앞에 돼지갈비집]

 

이제 날씨도 선선해지고 하니 야외에서 구워먹는 돼지갈비 어떤가요?

이렇게 야외에도 숯불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소주한잔하기 딱 좋겠네요

이번엔 아이들과 함께했지만 다음에 친구들과 야외테이블에서 돼지갈비에

소주한잔~!!! 딱 하고 싶네요 시원하니 바람도 잘 불어주구요

전체적으로 반찬부터 돼지갈비까지 음... 그렇다 할만큼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냥 돼지갈비 입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하구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구기굽는것도 일일이 챙겨주시고

말씀도 엄청 친절하게 해주셔서 저는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먹은만큼 포장해주는 먹싸갈비 후기]

 

우리는 이날 총 5인분을 먹었구요 먹음만큼 포장이니 집에올때 5인분을 또 들고왔네요

맛있게 먹었는데 포장까지 해주시니 기부 좋던데요?ㅎㅎ

 

[먹은만큼 포장해주는 먹싸갈비]

 

이렇게 3인분 2인분 따로해서 총 5인분 포장입니다

2인분짜리는 이웃에게 드시라고 전해드리고 나머지 3인분짜리는 우리집 냉동실로

들어갔네요 몇일지나고 아이들 구워주면 맛있게 먹을거 같구요

집 근처에 이런 돼지갈비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아마도 자주 이용하게 될거같구요

신창쪽에서 돼지갈비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씩 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후회하지는 않을거에요^^

혹시 가보실분들을 위해서 주소랑 전화번호 남겨드릴께요

 

아산시 신창면 온천대로 1058

041-546-1113

올때 명함을 갖고 왔는데 요렇게 나와있네요

절대로 홍보나 광고 이런거 아니구요 가보고싶으신분들 있을까봐 남겨두는거구요

아까도 솔직하게 말했지만 정말 너무너무 특별하게 맛있는 그런 맛집은 아닌거같구요

그냥 가성비좋은 돼지갈비라고 해두고싶네요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