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아산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갈비장군 반찬도 맛있더라

한동안 삼겹살만 땡기더니 최근에 뜬금없이 갈비생각이 났던 그날..ㅎㅎ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갈비장군 돼지갈비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근처에 돼지갈비 집은 대부분 10시면 문을 닫아요

늦어도 9시전에는 가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아산 실옥동에 있는 돼지갈비집

갈비장군은 12시까지 였는데 이번에 가보니 11시로 바꼈더라구요

늦은시간엔 사람이 별로 없나봐요

 

[아산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실옥동 갈비장군]

 

일단 상차림이 깔끔합니다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먹을만한 반찬들로 한상 꽉채운 고깃상

먹음직 스럽죠?ㅎㅎ

지금부터 돼지갈비 파티 시작해요~^^

 

[아산맛집 소갈비살도 맛있어]

 

돼지갈비를 먹기전에 소갈비살을 먼저 구웠어요

아들들을 먼저 먹이기 위해 구운거랍니다 전 대식가가 아니거등요 ㅎ

오늘 주인공은 돼지갈비 니깐 소갈비살은 이정도로 패스 할께요

 

[아산맛집 실옥동 갈비장군]

 

이게 바로 양념 돼지갈비~~

이 돼지갈비를 먹으면서 넘 맛있어서 꼭 포스팅을 해야지 하며 여러가지

사진을 담아왔는데 ... 정작 중요한 돼지갈비 사진이 이것뿐인건 뭔지..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갈비 사진이 없다요 ㅠㅠ

내가 분명 맛있게 먹기전에 맛있게 찍었는데 말이죠

 

[갈비장군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다]

 

주인공인 돼지갈비 사진이 없어서 바로 반찬사진 들이대볼께요

첫번째 양념게장인데 이거 진짜 돈주고 사먹을 만큼 맛있었어요

실제로 이날 다먹고 양념게장 돈주고 포장 해왔어요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반찬치고는 살도 꽉차있고 양념장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까지 대려왔다는~~

 

[아산맛집 갈비가 맛있는 갈비장군]

 

갈비먹을때 공기밥 같이 시켜 먹자나요?

공기밥 먹을때 필수 아이템~!! 된장찌게 지요

돼지갈비 맛있게 찍은 사진이 없으니 자꾸 맛집추천하기가 좀 그렇네요..ㅠㅠ

힘빠지고 그래요 지금...

나머지 반찬들만 간단하게 보여드리고 오늘은 이만 빠질께요

ㅎㅎ

 

[갈비장군에서 주는 서비스 선지해장국]

 

그런데 갈비장군에서는 선지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역시 나오더라구요

반주를 좋아하는 저 김군에게는 더없이 좋은 술안주 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 선지해장국은 내꺼~

 

[아산맛집 갈비가 맛있는 갈비장군]

 

어차피 국물 소개하는김에 이것까지 가치 갑시다

오이냉국 이네요 여름이라고 시원하게 나오나봐요

예전에 갔을때는 없었던 반찬인데 계절반찬 이네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오이냉국 한여름에는 신 의 한수 입니다요~~

 

[아산맛집 돼지갈비 생강날때 바로먹자]

 

다음 반찬은 상추 겉절이 인데요 고기먹을때 상추속에 같이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상추쌈속에 상추가 들어가는샘인가요?ㅎㅎ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반찬이지만

고깃집에서 먹을때 두배정도 더 맛있는듯 해요

 

[갈비장군 아산맛집]

 

간, 그리고 천엽 이건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음식이죠

저 김군도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간은 눈에 좋은 음식이라... 있으면 잘 챙겨먹긴 해욯ㅎ

벌써 건강 생각할 나이라는게 슬프긴 하지만요..

 

 

[아산맛집 돼지갈비가 맛있는 갈비장군]

 

다음은 고추 짱아찌 인가요? 고추무침?

평소에 나름 자주먹는 반찬인데 이름을 부르려니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고추무침?? 고추짱아찌?

이거 이름 뭔가요 이름 아시는분~~~??

암튼 마시쪄!!

 

[갈비장군 삼겹살]

 

반찬이 여러가지 더 있긴하지만 임팩트있게

김군이 좋아하는것만 사진에 담아왔기때문에 이정도로 마무리 할께요 ㅎ

그리고 우리는 소갈비살 1인분 돼지갈비 3인분을 다먹고...

마지막으로 삼겹살까지 먹었다는..

원래 이렇게 많이먹는 사람이 아닌데

이날은 왜그랬는지 남기지 않고 다먹고 왔네요 ㅎㅎ

이게 진정한 맛집 아닌가요?

평소보다 많이시켜 남기지 않고 다먹고 왔으니까요

돼지갈비 먹고싶을때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 할만 해요~^^

실옥동 반도유보라 맞은편에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에요

그럼 오늘 하루도 맛있게 보내세요~~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