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그랜저HG KSDS무상업그레이드] 인천 서비스센터 후기

그랜저HG KSDS 무상 업그레이드 관련해서 통지문을 받고 관련 포스팅을 했었지요

통지문을 분실하신분들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랜저HG KSDS 무상 업그레이드 고객통지문 수령

 

지난주에 예약을 하고 오늘 다녀왔네요

예약한걸 깜빡하고 못갔는데 전화 왔더라구요 예약시간이 1시간쯤

지났는데 지금 이라도 오시면 바로 진행 해주신다 해서 바로 갔습니다^^

 

[그랜저HG KSDS 무상 업그레이드 후기]

 

인천 남구(미추홀구)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블루핸즈] 용현점 이에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서비스센터 치고는 규모가 아담하네요

전면에서 찍어본 사진한장 투척해요~

좌측은 상담 및 접수처구요 우측이 정비소로 되어있어요

 

[그랜저HG 무상수리 내역명세서]

 

먼저 정비명세서를 보면 두가지 점검 및 정비를 하였네요

1. 누여점검 (이상없음)

2.KSDS업그레이드 완료

그리고 유상수리 부분에 블루핸즈 무상점검 항목이 있지만 이상없음으로

기술료(비용)는 0원입니다 무상수리요

엔진 진동관련하여 진단하는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한것입니다

한가한시간 미리 예약하셔서 꼭 받아보세요

시간은 약 20분~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인천 남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위에 명세서에 주소 및 연락처가 보이죠?

토금중로 11번길 10 이구요

032-888-1221 입니다^^

 

[인천 남구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후기]

 

용현5동에 위치해 있구요 규모는 작지만 있을건 다 있네요

KSDS업그레이드 와 차량 점검을 하는동안 가볍게 한번 둘러봤어요

차량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차가 있네요

출출하시다면? 토스트기 와 식빵도 준비 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ㅎㅎ

전 커피만 한잔 했어용

 

[현대자동차 무상수리 통지서 수령]

 

커피 한잔과 함께 저 김군이 좋아하는 컴퓨터 앞에 앉았어요 ㅎ

컴퓨터가 켜져있으면 그냥 못지나치는 접니다 ㅎㅎ

고객들에게 기다림의 무료함을 달래주기 위한 컴퓨터가 있습니다

가볍게 웹서핑정도 하며 시간 보내면 되겠네요

설마 여기서 게임하시는 분은 없겠죠?ㅎㅎ

 

[현대자동차 리콜 후기]

 

컴퓨터 앞에 통유리로 정비센터 작업하는 모습이 한눈에 다 보이게 되어있어서

기술자님들 작업하시는 모습이 다 보입니다

내 차가 지금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참고로 다들 무척 친절 하십니다^^

 

[HG그랜저 소음,진동 관련 무상수리 후기]

 

다음으론 귀차니즘 님들을 위한 휴식 공간 인데요

기다리는 동안 멍때리고 싶다~~ 하시는 님들은 여기에 앉아서 눈 지긋이 감고

쉬시면 되겠네요 TV시청을 하셔도 좋구요

현대자동차 차량 관련 책자도 종류별로 준비 되어 있으니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그랜저HG,쏘나타YF,싼타페 등 KSDS무상업그레이드]

 

좀 뒤늦게 보긴 했찌만 가장 좋았던점이에요

TV위에 보시면 모니터 한대가 있는데 폼으로 그냥 있는게 아니었네요

바로 정비 차량 순서 및 정비정도를 보여주는 모니터인데요

지금 차 정비중인지 정비중이라면 앞으로 얼마나 더 걸릴지에 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괜히 가서 얼마나 걸려요?? 하고 물어볼 필요가 없다는거~

 

[KSDS 무상 업그레이드 후기]

 

마지막으로 화장실도 한번 들어가봤어요

문은 하나로 되어있지만 안에 남성용 여성용 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가운데 샤워실로 추정되는 공간이 하나 있네요

정비사님들 샤워 공간인가요?ㅎㅎ

이렇게 둘러보는 동안 그랜저HG 무상점검이 끝났구요

특별히 체감되는 점은 없지만 뭔가 숙제를 하나 끝낸 기분이네요~

해당차량 오너분들 아직 전이시면 미리미리 받아보세요^^

안전운전 하세요 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