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인천 전동킥보드 매장 A/S부터 튜닝까지 가능한곳

봄볕이 따듯한 요즘이네요~

한낮에는 나드리 다니기 딱 좋은 날씨라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

최근에 아는 형님이 인천대공원 근처에 전동킥보드 매장을 하나 오픈해서

다녀왔네요~ 날은 따듯하고~

시승차를 타보니 한대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구요 ㅎㅎ

전동킥보드부터 전기오토바이, 무동력킥보드까지~

시간가는지 모르고 구경하다 왔지요

 

[전동스쿠터 야디Z3에 반하다!!]

전동킥보드 매장 오픈했다고 갔지만 그보다 매장앞에 있는 야디Z3 에 반해서

요리조리 구경도 하고 만져도 보고 시승도 해보구요

전동킥보드도 그렇지만 전동스쿠터가 항상 내구성하고 디자인에서 많이

뒤떨어지곤 했는데 오늘보고온 이녀석은 전동스쿠터 치고

굉장히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뻑감...ㅋ

 

[전동스쿠터 야디Z3 끝내주는 뒷모습]

뒷모습도 끝내주쥬?

대충들은 설명이지만 4백만번의 충격흡수 실험을 통과한

경주차 등급 에어 서스펜션 탑재로 사용자 의 중량과 악조건의 도로 상황에서도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해요

여기 가시면 사장님한테 한번 타봐도 되요? 이렇게

물어보지 않아도 사장님이 먼저 이거 타보실래요? 이럴거에요 ㅋ

자랑하고 싶어가지고~~ㅋ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셔서 한번씩 타보세요

 

[인천 전동킥보드 매장 GP,E-BIKE]

Z3 이야기는 잠시 접어두고~ 전동킥보드 매장 구경시켜드릴께요

인천에 전동킥보드 매장이 몇곳 있다곤하는데 한번도 본적은 없네요

아직은 대중적이진 않아도 앞으로 대세가 될만한 충분한 이유를 갖고있는

전동킥보드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 부터 이매장 사장님 잘 알아두시면

두고두고 도움 많이 받으실거에요

인천대공원 근처에 있구요 위치랑 주소는 마지막에 넣어드릴께요~

 

[인천전동킥보드 매장용 시승용 킥보드]

일단 매장앞에 아까 봤던 야디Z3 와 함께 시승할수있는

전동킥보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승을 원하시면 매장 가셔서 사장님과 친해지세요 ㅎㅎ

 

[인천전동킥보드 매장 A/S 부터 튜닝까지 가능]

매장 입구에 문을 열고 들어가니 꼬마 손님들을 위한 조그만한

장난감 코너가 준비되어 있네요

아마도 이건 사장님 취향이신듯 하구요 ㅎㅎ

전 이런거에 관심 없으니 패스~

 

[인천 전동킥보드 매장 AS부터 튜닝까지 가능]

장난감 코너를 지나고보니 진짜 전동킥보드 매장 답게 이름모를

전동킥보드 들이 보입니다

가격대는 천차만별이라 일일이 설명할순 없겠고

저 김군이 전동킥보드에 관심이 생기면 그때!!

한대씩 잡고 디테일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께요~

그 외~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서 구경해보시구요

블로그 보고 왔다하시면 시승도 해주실거고 혹시 구입하실거면

할인도 많이 해주실거 같아요~

그냥 혼자 생각 입니당~ㅋ

 

[인천 전동킥보드매장 A/S 튜닝 모두 가능한 샵]

한쪽면에 보니 또다른 전동킥보드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저기 앞에 우리 아들이 좋아할만한 무동력퀵보드도 있네요 ㅎ

희한하게 생긴 애들도 참 많은데

 개인적으로 이 앞에 있는 전동킥보드가 더 잘 달려줄거 같이 생기긴 했네요

 

[인천 전동킥보드매장 오픈]

이것들은 전동킥보드라기보다 전동스쿠터 쪽에 가깝겠네요

그냥 부담없이 동네에서 근거리 타고 다니기에 딱 좋겠어요

무엇보다 저공해차량이니 애국하는 맘으로 한대 구입할 맘이 있습니다

저는 사장님하고 친하니깐 싸게 주시겠죠?ㅋ

딱 이런거 제 스타일 이네요~

 

[전동스쿠터 야티Z3]

아까 매장 입구에서 봤던 야디Z3 매장안에 오니깐 현수막이 하나 걸려있네요

전동스쿠터 출고가  385만원 에서 환경부 국가보조금 지원으로 223만원

빠지고 뭔가 7만원 또 빠지고 실 구매가 155만원 이네요

전동 스쿠터 관심 있었다면 구경 오세욧

 

[인천 전동킥보드매장 A/S 부터 튜닝까지 가능한 샵 오픈]

 

이렇게 생긴 녀석도 있네요 신기하게 생겼어요

사실 전동킥보드 타고 다니면 시선을 한몸에 받을까바 두렵기도 한데

이렇게 특이한 녀석을 타고 다니면 사람들이 처다볼까바

저는 줘도 못탈것 같긴 하구요

 

[인천 전동킥보드 매장 오픈]

이녀석은 현재 매장에서 가장 저렴한 녀석이라고 해요

딱 보기에도 심플하고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생겼죠?

여기 있는 전동킥보드중에 가장 맘에 듭니다

가격이 할인가 32만원인가 했던거 같구요

마트에서 비슷하게 생긴거 40만 중반대였던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인천 전동킥보드매장 오픈]

인천에 전동킥보드 매장이 몇개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다양하게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A/S부터 튜닝까지 가능한 샵이 생겼다는게

정말 다행이구요 전동킥보드 인터넷으로 구입 예정이었던 분들은

매장에 나오셔서 실물 구경하시고 시승해보시고 구입하면 좋을거 같아요

 

[인천 전동킥보드 매장 오픈]

마지막으로 주소랑 전화번호 남겨드릴랬는데 지금 잘 모르겠네요~ㅎㅎ

인천대공원 근처니깐 혹시 찾아가실분은 댓글주세요

아님 내일 댓글에 주소랑 위치 연락처 남겨드릴께요~

매장 사진을 30장은 찍었는데 졸려서 더는 못쓰겠네요

다음번에 전동퀵보드 리뷰로 다시 돌아올께요~

여기 사장님 진짜 친절하신 분이니깐 킥보드에대해 궁굼한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찾아가세요~^^

 

주소 추가 수정

인천 남동구 장자북로 32 1층[지피e바이크]

고객문의 :010-2526-8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