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쉐보레 서비스센터]충남 아산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친절하네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쉐보레 서비스 센터 메인건물 모습이네요.

 

진짜 길에서 잘 보이지도 않고 간판이 다 바래가지고 너무하다 싶었어요. 쳇!!

 


 

비포장도로에.... 왠만한 개인 카센터보다도 비쥬얼이 떨어지는모습에 실망...

 

 

 

 

 

이곳이 쉐보레 서비스센터 정비공장인데요 시골이라 그런지..

 

여기도 그냥 뭐.. 카센터 수준??ㅎㅎ

 

지엠코리아 이거밖에 안되니?

 

 

 

 

어쨌거나 저쨌거나...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온 이유는.. 김군이 타고댕기는

 

쉐보레 스파크 CODE82 라는 고장 메세지가 뜨는바람에 ..

 

찾아보니 엔진 오일 교환 메세지더라구요. 그래서 무료 교환을 위해

 

쉐보레 서비스 센터로 왔어요.

 

일단 접수를 하고 여기는 고객 휴게실인데요.

 

쇼파가 가지런~~ 하게 놓여있네요.

 

 

 

 

 

정면에 요렇게 tv로 영화가 나오고 있었어요.

 

아.. 참고로 접수처 직원분들은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비쥬얼이야 어쨌건 친절하게 접수도 도와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구요.

 

 

 

 

tv 좌측으로는 요렇게 만화책들이 진열되 있는데 김군은 만화책을 좋아하지 않아요.

 

만화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다리는 동안 알차게 보낼수 있겠지요?

 

시리즈별로 잘 정리 되어있더라구요.

 

마치 아무도 안만진거 처럼요..

 

 

 

휴게실에 이런게 빠질 수 없쥬?

 

추운 겨울 따듯하게 기다릴수 있도록 셀프로 즐기는

 

따뜻한 커피 자판기가 있네요.

 

물론 무료에요.^^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커피한잔 할까요?ㅎㅎ

 

 

 

 

 

쉐보레 서비스센터 작지만 있을건 다있쥬?

 

여긴 고객용 PC 기다리는 동안 무료로 PC 사용이 가능하다는거~~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아무도 없어서 요기조기 구석구석 사진 많이도 찍었네요.

 


 

 

 

구석 구석 구경하고 있는데 정비하시는 분이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지금 부터 시작 하겠다고 하시길래 담배도 하나 필겸 나와서 공장한번 찍어봤어요.

 

쉐보레 서비스 센터 정비공장 정면에서 찍어봤는데

 

왜 나는 군대 생각이 나는지...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그랜져는 어쩐일로 오셨나요?ㅎㅎ

 

 

충남 아산에 쉐보레 서비스센터 레이아웃이네요.

 

요렇게 생겼구요. 간판은 다 바래서 보이지도 않고..

 

비쥬얼도 별로고 비포장 도로에...

 

그렇지만 여기 근무하시는 직원분들 정말 다들 친절하시고

 

기다리는 동안 한치의 불편함도 없었어요.

 

가끔 그냥 지나가다 들려서 커피나 한잔씩 하고 가도 될듯해요.

 

도로명 : 충남 아산시 실옥로 110-4

지번 : 충남 아산시 실옥동 203-3

전화 : 041-547-0088

 

충남 아산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주소랑 전화번호 공유합니당~~

 

요즘엔 네비에 치면 다 나오니깐 별 필요는 없겠지만~~

 

쉐보레 서비스센터 친절한 대응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