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활용

[5살 아들 머리스타일]아산/온양온천역 남자 머리 스타일 실력있는 헤어샾




올해로 5살이 된 아들녀석이 뜬금없이 노랑 머리스타일을 하고싶다네요.. 흠..


노랑머리를 하는건 뭐.. 상관없지만 어린나이에 두피가 상할까 걱정되는 맘에 고민좀 했는데..

해주기로 했어요.

벌써 저렇게 자기 주장을 하는걸 보니 뿌듯하기도 하구요.

3살때 처음 베이비펌을 해주셨던 아산/온양온천역에 JP헤어를 다시 찾아갔네요^^

그곳엔 헤어디자인 의 숨은 고수가 있거등요.


온양온천역 맞은편에 있는 JP헤어 대문 사진인데 요건 예전에 울아들 첫 베이펌때

찍어둔 사진이에요. 아담하고 작은 미용실 이구요.  아산에 이사와서 처음 찾아가서

아직까지 잘 댕기구 있구요. 원장쌤이 남자 머리스타일에 자신감이 많으시더군요. 헤헤

물론 울아들도 남자이기에... 남자머리스타일 숨은고수에게 쭉 ~~

아산에서 아직 원하는 머리스타일 못하고 계신분들 한번가서 원장쌤의 실력을 Test해보시길~^^

참고로 쪼~~기 간판에 보이긴하는데 연락처는 041-548-7401 이구요 09:30~21:00까지 계시네요.



5살 울아들 염색 시작하기전에 노랑머리는 탈색을 해야하는데 어린아이라 두피가 상할걸


염려해주셔서 뿌리쪽에는 가장 밝은 염색약으로 처리하고 나머지만 탈색으로 해서 머리 색을


맞춰보자 하시더군요. 저도 두피가 상할까 걱정했었는데.. 배려심도 많으시쥬?




자.. 울아들 이제 시작인데 벌써 지루하기 시작하네요.. 표정이.ㅎㅎ



노랑머리를 위한 약품처리를 완료한 앞 모습이네요.

점점 변해가는 노랑색 머리를 보며 자꾸 피식피식 웃는 울아들 신기하답니다.ㅎㅎ

저 어린아이 입장에서 보면 얼마나 신기할까요?? 머리색이 변하다니..

뭐..지루한 약품처리시간 약..15분 정도? 쯤 잘 앉아계시다가 일어나자 마자 사탕타임~



쪼앗? 어멋~ 이제 완전 양아? 다됐네?ㅎㅎㅎ


머리색을 보며 울아들도 신기해했지만 저도 왠지 피식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고등학교 방학때 처음 탈색이란걸 해봤는데 그때도 엄청 기분이 이상했었어요.


자꾸 거울을 보게되구..ㅎㅎ





자~~ 요건 뒷모습 되시겠네요~ 저렇게 발라놓으니 머리숫이 엄청 많아 보이네요.

울아들은 JP헤어에 자주 가서 그런지 아주 자기집 처럼 편하게 잘 다니구요.

사탕 바구니에서 사탕도 잘 찾아 먹고 그러네요..

JP헤어 원장쌤도 아이들한테 또 잘 맞춰주시기도 하구요.

암튼 머리색을 보니 거의다 끝나가는군요^^



머리염색이 다 끝나고 아산에서 간지나는 머리스타일로 다듬는 중~~ㅎㅎ


요즘 염색약들이 좋은게 많이 나와서 집에서 해도 되지만


그래도 전문가의 손길을 맞보려면 샾에 가야겠죠? 머릿결 손상이나..


또 잘못하면 염색이 얼룩질 수 도 있으니깐~ 전체적으로 골구로 이뿌게 잘 나왔네요^^





뒷머리도 골구루 잘 나왔구요...


계속 거울을 보네요. 마음에도 들고 신기하기도 하고...ㅋ





이제 모두 끝났어요~^^


아들 머리 맘에들면 웃어봐~ 했더니 엄지 척~!! 이러고있네요.


엄청 맘에든다는 얘기쥬?


근데 왜 난 노랑머리 윤을 보니 이천수가 생각나는거지?? 쳇!!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울아들 기분좋게 이쁜 머리스타일해주신 JP헤어 원장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