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 제테크완성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디자인부터 혜택9가지 쉽게 총정리해보자!!

카카오뱅크가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그인기가 식을줄을 모르네요

일단 카카오뱅크 계좌개설이 공인인증서나 OTP 없이 간편하게 개설된다는게

이용자를 늘리는데 한몫 한듯합니다

카카오뱅크 욕심나는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지만, 오늘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디자인도 내맘대로!!

 

 

첫번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의 주인공은 위로의 아이콘이자 믿음직스러운 조언자 라이언

이네요 이녀석 저는 처음에 곰인줄 았았는데 라이언이라는군요 ㅎㅎ

자세히보니 그런것 같기도하구요 체크카드에 이런 귀요미를...

갖고싶지 않나요?^^;;

 

 

두번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의 주인공은 토끼옷을 입은 무지가 나와있네요

이녀석은 토끼옷을 입고 있지만 사실.... 단무지라고 합니다 ㅎㅎ

진짜 엉뚱한 매력이 있는 캐릭이네요

이녀석도 갖.고.싶.다....

 

 

세번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의 주인공은요..

애교가 많아 사랑스러운 어피치 입니다 요녀석은 복숭아 캐릭터인데 애교가 많아서

인기가 정말 많다고하네요.. 사실...저도 잘 몰랏 캐릭에 대해서 좀 찾아봤네요^^:;

 

 

네번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주인공은요..... 없네요...

그냥 무지로된 카드인데요 아마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혜택은 누리고싶은데

요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부담스러워 할 어르신들을 위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저 김군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있는 체크카드가 맘에드네요

체크카드 디자인은 요정도로 하구요 아마... 선택하기 힘들것 같죠?

캐릭별로 한장씩 다 갖고싶은 맘은 저뿐인가요? ㅜㅜ

아무튼!! 디자인 각자 결정 하는걸로 하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이나 천천히 알아봅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얼리버드 혜택중!!

 

카카오뱅크에서는 2018. 01. 31까지 카카오프렌즈 체크카드 유저들에게

총 9가지 특별한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각각 월1회 혜택 제공)

 

▶쇼핑 / 커피

항공권이나 티켓 등 일부 카테고리는 제외된다고 하구요

3천원 과 6천원 캐시백이 있다면 먼저 적용된 건이 우선시 된다고하니 사용에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대형마트 / 주유

 

여기에서도 제외되는 부분이 있는데 창고형 매장이나 온라인몰 기프티콘 같은

상품권은 제외 품목이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주유시에도 LPG충전소는 역시 제외된다고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2017년 10월 31일까지 정기권을 첫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고 합니다

해당되는 분들에게는 최대 5개월간 매월 이 혜택을 제공합니다.

영화 결제건에서는 현장결제 및 홈페이지 , 모바일앱 결제시 적용됩니다

이부분도 제외되는 부분이 포함되어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해외결제

 

해외결제를 이용하시는분들도 캐시백 서비스 받을 수 있으니 확용하시구요

미화 이외의 통화는 마스터카드사 적용 환율로 환산적용 합니다.

저 김군은 사용할일이 없는 서비스가 되겠네요^^;;

 

그외에도 G마켓이나 옥션 제휴로 추가혜택이 있으며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도움될만한 내용이 참 많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며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많이 있지만 이용자가 유의해야하는

유의사항이나 혜택제공 기준 / 방식 등이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으니

체크카드 발급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꼭 유의사항등을 정독하시고 사용하셔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혜택 제공방식을 나열하자니 너무 복잡해질것 같아서 이부분은

넘어가도록 할께요

 

다음번에는 저 김군도 무척 관심이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충전좀 알아보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카드만 똑똑하게 사용해도 훌륭한 재테크가 될 수 있습니다.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