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생활정보

틈새장 옷걸이봉 2단 추가하기

아이옷이 점점 늘어나는데 옷장을 사봐야 놔둘곳도 없고 참 그렇네요..

 

그래서 틈새옷장에 옷걸이 봉을 1단에서 2단으로 하나더 설치할까해요~!

 

 

 

틈새옷장이라 폭이 좁은대신 높이 높아서 아래쪽 공간은 그냥 허공이라서

 

그냥 두꺼운옷을 쌓아놓거나 비워있는 공간이에요..

 


 

그래서 그 틈새에 옷걸이 봉을 하나 더 달아서 2단옷걸이 장으로 변신해볼라 하네요^^

 

빨간선 그은 부분에 옷걸이 봉을 하나 더 달아넣을꺼에요.

 

 

 

 

이렇게 옷걸이 봉을 지지해줄 경첩 2개에요.

 

양쪽에 하나씩 달아서 그사이에 봉을 걸어놓는것인데.

 

깜빡하고 봉을 빼놓고 사진을 찍었네요..

 

옷걸이 봉이 주인공인데요

 


 

 

요렇게 생긴 경첩에 십자나사 3개만 박아주면 끝이거등요.

 

참 쉽죠~~ 잉~

 

 

 

 

이렇게 튼튼하게 박아주면~끝~!!

 

물론 양쪽에 수평 맞춰주는게 가장 중요해요~ 옷걸이 봉이 기울어지면 앙되요~

 

 

 

 

위에 달려있던 옷걸이 봉은 원래 틈새장에 달려있던 봉이구요..

 

아래 달려있는 옷걸이 봉은 지금 달아 넣은거에요~

 

옷장이 높이가 높아서 첨부터 만들때 저렇게 2단으로 만들어서 팔았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쳇!!

 


 

 

 

 

이렇게 원래 1단이었던 틈새장에 2단 옷걸이 봉을 설치해서

 

2배로 많은 옷을 수납할수 있는 틈새장으로 거듭났네요^^

 

인터넷쇼핑몰에서 검색하면 옷걸이봉 옷걸이 경첨 하면 많이 나오구요.

 

전 참고로 G마켓에서 구매했어요. 물론.. 와이프가요...

 

저렴하게 옷걸이봉 하나 추가하고 옷장하나 더 얻은 기분??

 

여기저기 잘 찾아보면 간단한 아이디어로 수납할수 있는 공간은 꽤나 많은것 같아요~

 

이상 옷걸이봉 추가 설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