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활용

[남자향수 추천]케빈클라인 향수 묵직한 달달함

[남자향수 추천] 케빈클라인 향수 묵직한 달달함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바로 어제 향수 선물을 받았어요~ㄲ ㅑ~~

언제나 선물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죠?^^;;

요즘 자주 만나게 되는 그님께서 주신 선물 바로 케빈클라인 향수에요

[CK ONE PLATNUM EDITION] 케빈클라인 원 시리즈 중에서도

플레티넘 에디션이구요

향을 느끼기도 전에 바틀에서 느껴지는 세련미로 유혹하는 녀석이랍니다

 

[남자향수 추천 : 케빈클라인 향수]

 

무려...200ML짜리 향수 가끔 만나면서 저 김군한테 안좋은 냄새라도 났었나요?ㅎㅎ

향수치곤 정말 많은 양입니다

일단 받자마자 차에서 박스를 꺼내들고 한컷~

눈누난나~~ 노래하며 집으로~

 

[남자향수 추천 : 케빈클라인 플레티넘 에디션]

 

어젯밤 선물 받고 고이 모셔둔 케빈클라인 향수...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개봉 해볼께요^^

CK 플레티넘 ONE 에디션은 차가움과 따듯함 그리고 일반적인 규칙과

기준을 따르지 않아 젊고 긍정적인 향으로 선보인 CK의

새로운 차원의 향수 라고 하네요

거창하쥬?ㅎㅎ

 

[새로운 개념 남자향수 CK 플레티넘 ONE 에디션 개봉기]

 

향수 상자를 가볍게 개봉하니 플레티넘다운 바틀이 등장 합니다

그냥 CK다운 모습이네요

화려하지도 않은것이 뭔지 모르게 화려한....저처럼요~ㅋ

바틀을 손에들고 얼굴앞에 가져오면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ㅋㅋㅋ

 

[남자선물로 향수 쪼앗]

 

일단 바틀자체에는 향수 분사기 없이 뚜껑으로 되어 있구요

제품 박스 안에 분사기는 따로 동봉 되어 있어요~

꼭 예쁜 술병 같기도 하네요

향수병을 들고 흔들면 술병 들고 흔드는것 처럼

찰랑찰랑 소리가 나요~

 

[케빈클라인 향수 추천]

 

향수바틀에 분사기를 결합 하기전 모습인데요

그냥 맑고 투명한 액체가 꽉꽉 차있었어요~ 새것이 맞긴 하나보네요~

사실 향수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케빈클라인 향수를 리뷰하는 이유는

선물 주신님께 감사하다고 잘쓰겠다고..

맘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러고 있네요~ㅋ

일단 향수는 잘 모르지만 향이 좋은지 안좋은지 정도는 구분 할 수 있으니깐

끝까지 후기 써볼께요~^^

 

[남자향수 케빈클라인 향수]

 

분사기를 삽입한 모습이구요

이제 향을 느껴볼 시간이이군요~

남자향수 , 여자향수 할것 없이 케빈클라인 향수는 상당히

대중적인데 저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향이 궁굼하긴 합니다

 

 

[케빈클라인 남자향수로 적극 추천]

분사기를 통해서 향수를 분사~!!

어제 선물 받은 케빈클라인 향수 솔직한 향에대한 소감을 말씀 드릴께요

가장먼저 느껴지는 향은 누가봐도 남자향이구요 젠틀한 정장느낌에 향이고

두번째로 오는향이 시원합니다 시원하게 향이 지나가면서

마지막 잔향이 달달해요~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나요? 홍님???ㅎ

잔향이 오래가서 쉽게 날아가지 않는 고급진 향이라고 하면 좋겠네요^^

 

[케빈클라인 향수 추천]

 

200Ml짜리 향수라 남자손으로 들고 있어도 크기가 상당한데

오래오래 좋은향 간직한 남자가 될께요~

좋은향은 좋은곳으로 나를 인도할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선물 받았는데 전 무엇을 드릴까요? 홍님?ㅎㅎ

암튼 기존에 몽블랑 향수만 쓰다가 다른 향수는 잘 몰랐는데

앞으로 저한테 또다른 향이 날테니 당분간 어색 하겠어요~

 

[케빈클라인 향수 추천]

남자향수로 적극 추천 해봅니다~

한정판 이라 들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많이 안나오긴 하네요

현재 쿠팡에 케빈클라인 ONE 플레티넘 에디션 향수 100ML짜리 4개 남았다하네요

혹시 남자향수 찾고 있었다면 구경 가보세요 링크 남겨드릴께요~^^

CK ONE PLATINUM EDITION